OUTSIDE


Parking Lot & Entrance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멀리서부터 인사하는 팽나무를 바라보며 이곳에 도착합니다. 차에서 내려 대문을 거쳐 STAY1METER로 향하는 구불구불한 진입로는 낮은 돌담과 아기자기한 제주의 들풀, 꽃들로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짧은 길이지만 계단을 오르며, 길모퉁이를 돌며 이곳에서의 행복한 하루를 기대하게 하는 길입니다.

Silver Grass Garden

마치 물 위에 떠있는 한가로운 한 척의 배처럼 보이는 STAY1METER의 완성은 바다를 은유한 갈대 정원에 있습니다. 가을이 되면 꽃대가 올라와 진주빛 물결을 만드는 갈대 정원은 멀지 않은 바다와 STAY1METER를 이어주는 가장 인상적인 상징과 같은 공간입니다.

Outside Dining

Dining에서 커다란 창문을 열면 바로 마주하는 Outside Dining은 정원 가운데 설치된 야외에 설치된 공간으로, 바비큐를 즐기기에 최적의 시설과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하늘거리는 갈대 정원을 바라보며 현무암 돌담 사이에서 즐기는 식사는 최고의 추억을 남길 것입니다.

Swimming Pool

검은 현무암으로 가득한 제주의 해안가를 닮은 STAY1METER의 Swimming Pool은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0.5m와 1.4m 두 개의 수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엔 차귀도와 와도가 물에 비쳐 멋진 풍광을 만들어 냅니다.

Rooftop

외부로 이어진 멋진 원형 계단을 통해 올라갈 수 있는 루프탑은 서쪽으로는 석양이 지는 차귀도와 와도를, 남쪽으로는 당산봉의 단아한 풍경을, 그리고 동쪽으로는 멀리 한라산의 모습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밤이 되면 수없이 빛나는 별을 보는데 더없이 훌륭한 전망대가 됩니다.

INSIDE


Living Room

아래로 푹 꺼진 구조의 거실은 주변의 멋진 풍경을 즐기기 위해 만들어진 공간입니다. 낮은 소파 덕분에 복도에서는 멀리 바다를 시원하게 볼 수 있고, 소파에 앉는 순간 아늑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림처럼 걸려있는 TV와 편안한 음악을 들려줄 오디오, 이국적인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실링 펜, 테이블에 비치된 책들은 나른한 오후의 시간을 느리게 만들 것입니다.

Kitchen & Dining

문을 열고 들어와 처음 마주하는 Kitchen & Dining은 STAY1METER의 중심 공간입니다. 요리하기에 부족함 없는 Kitchen과 간단한 차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Bar Table, 6명이 둘러앉을 수 있는 Dining Table까지 모두 당신의 즐거운 시간을 위해 준비된 공간입니다.

Play room

Dining과 Living 사이에 위치한 Playroom은 아이들을 위해 마련된 공간입니다. 블록놀이를 할 수 있는 12개의 쿠션은 스페인 패브릭 브랜드 ‘AQUA CLEAN'으로 만들어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밤에는 침대로 변형해 추가 침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Room 1

현무암의 색을 지닌 첫 번째 침실은 편안한 휴식을 즐기기 위해 마련된 공간으로 반원형의 돌담으로 둘러싸인 멋진 노천탕을 가지고 있습니다. 침실 앞에 심어놓은 팽나무는 여름엔 시원한 나무 그늘을 제공하고, 겨울에는 운치 있는 그림자를 드리워 창밖을 보는 즐거움을 줄 것입니다.

Room 2

두 번째 침실은 남쪽의 햇살이 드리우는 따뜻하고 온화한 분위기를 가진 방입니다. 창밖에도 넓은 들판과 당산봉이 보여 평온한 마음으로 휴식을 취하기 제격입니다. 침실 앞에는 바람을 느끼기 좋은 작은 테라스를 가지고 있고, 침실 뒤쪽으로는 수영장과 연결된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